미국의 독점 금지법 종류?!

2022년 09월 05일 by One In Mon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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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독점 금지법 종류?!

독점 금지법

독점 금지법은 특정 국가의 정부가 가장 경쟁적인 경쟁 분야인 상업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취하는 조치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3가지 독점금지법은 셔먼 독점금지법, 연방거래위원회법, 클레이튼 독점금지법입니다.

독점 금지법은 기업이 평등한(자유) 경쟁으로 간주되는 영역에서 너무 많은 권력을 획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기업이 시장을 독점하면 가격을 낮출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독점 금지법은 특정 국가의 정부가 가장 경쟁적인 경쟁 분야인 상업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취하는 조치입니다. 이러한 입법 조치는 많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더 넓은 범위의 주제를 다루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기업가 정신을 보호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빅3

미국에는 세 가지 기본적인 독점 금지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셔먼 독점금지법으로 알려진 독점, 음모 또는 다른 사람이 공정한 거래에 참여하는 것을 방지하려는 시도를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법률입니다. 연방거래위원회법은 비즈니스 경쟁에서의 불법 행위를 방지하고 불공정하다고 판단되는 행위를 규제합니다. 마지막으로 클레이튼 독점 금지법은 이전 두 법률에서 다루지 않은 프레임워크 내에서 발생한 특정 관행을 식별하기 위해 통합되었습니다.

왜 우리는 독점 금지법이 필요할까?

이것이 왜 필요할까요? 기업, 특히 규모가 커지는 기업이 모니터링과 내부 통제를 받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람들은 더티게임을 좋아합니다. 지역 소프트볼 게임에서 경쟁하든 전 세계적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을 운영하든, 그 가치를 지불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이야기를 제쳐두고 이것이 비즈니스 세계에서 의미하는 바는 무엇이며, 경쟁이 발생하지 않을때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대부분의 경우 독점은 국제 비즈니스와 같이 지속적인 확장이 실제로 필요한 경우 한 플레이어가 다른 모든 사람을 비즈니스에서 몰아낼 수 있는 지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독점 금지법의 일반적인 목적은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경쟁 없음 = 좋지 않음

윈도우 유형의 운영체제를 설치한 컴퓨터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실제 윈도우를 만드는 회사인 마이크로소프트사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2002년에 회사는 독점 금지법의 반경쟁 부분을 위반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당시의 판결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체제 시장에서 독점을 유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특정 인터넷 브라우저를 강제로 사용하는 행위도 비윤리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회사는 나중에 급격히 회복되었지만 판결 이후 주가는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요구 사항이 너무 밀접하게 결합된 시장에서 마이크로소프트사는 너무 많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결국 단일 독점 비즈니스 시스템의 탄생으로 이어졌습니다.

시장은 선택을 의미한다.

독점 금지법으로서 이 법안은 모든 사람이 제품과 서비스를 사고 팔 수 있는 평등한 부문을 만들고자 합니다. 고객의 권리 문제가 더욱 강조되었습니다. 우리가 누군가와 돈을 교환하든 그렇지 않든, 거의 모든 상황에서 바람직한 일 중 하나는 선택을 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마이크로소프트사와 같은 대기업이 그렇게 많은 부를 축적했을 때 최종 고객은 일반적으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독점 금지법은 시장 할당, 가격 및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독점권을 규율합니다.

명백한 이유가 없는 행동에 대한 처리를 거부하거나, 약탈적인 가격을 책정하거나, 두 개 이상의 제품을 해당 분야에서 장기적으로 지배하는 것과 같이 독점 금지법을 위반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다른 비즈니스 관행이 있습니다. 또한 구매자가 공급자에게 자신에게만 판매하도록 강요하는 회사의 행동은 불법입니다. 이 법안은 다른 사람들이 동일하거나 최소한 유사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한 자원을 획득하는 것을 방지하고 다른 사람들이 제품의 최종 가격을 결정하는것을 방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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