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뉴욕을 세계의 미디어 수도로 만들까?

2022년 10월 05일 by One In Mon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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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이 뉴욕을 세계의 미디어 수도로 만들까?

뉴욕

남북 전쟁이 끝날 무렵, 뉴욕 타임즈와 같은 신문은 미국의 주요 정보 출처가 되었습니다.
NBC가 1939년 퀸즈 세계 박람회를 방송한 후 뉴욕은 세서미 스트리트 및 투나잇 쇼를 비롯한 많은 TV 이정표의 배경이 되었습니다.
2014년에 뉴욕시는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에 약 197억 달러를 지출했으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금액입니다.
뉴욕 여행에서는 반짝이는 불빛, 번쩍이는 이미지, 분주한 모습에 매료되지 않기가 어렵습니다. 잠들지 않는 도시로 구어체로 알려진 이곳이 세계의 미디어 수도로 여겨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사실 빅 애플만큼 수십억 달러 규모의 미디어 회사가 많은 도시는 없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나는걸까요?

밑에서는 뉴욕시의 역사와 미디어 제국으로서의 현재 상태를 살펴봅니다.

미디어 제국의 탄생

뉴욕은 신문 산업의 발전에서 미디어 센터 허브가 된 최초의 장소였습니다. 1830년대 초, 뉴욕 썬은 설립되었습니다. 비즈니스와 정치가 아닌 일상 속 인간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제 단돈 1페니로 뉴스를 접하는 중산층을 타겟으로 합니다. 1834년에는 하루에 5,000부가 발행되었고 이듬해에는 그 수가 3배로 증가하여 세계에서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신문이 되었습니다.

20년 후, 헤럴드, 타임스, 트리뷴의 세 일간지가 뉴요커와 미국 전역에 뉴스를 제공했습니다. 미국의 다른 3,343개의 일간지와 주간지는 경쟁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도시에서는 종종 이 세 가지를 지역 신문의 모델로 사용합니다. 그들의 권력은 너무 커져서 여론을 형성하고 정치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남북 전쟁은 그 지배력을 강화했을 뿐입니다. 언론인은 종종 민간인과 정치인이 전쟁에 보조를 맞출 수 있도록 군대를 동반하기 위해 파견됩니다. 분쟁 후 뉴욕 신문은 미국 최고의 정보 출처로 자리 잡았습니다.

변화하는 기술

라디오의 출현은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미국 가정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1924년, 뉴욕시가 마침내 작동하는 최초의 송신기를 받은 후 WNYC는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3년 후, 무선 통신을 규제하는 연방 무선 위원회(Federal Radio Commission)는 더 많은 방송국을 만들도록 승인했습니다. 다른 도시들이 이 신기술의 시대에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빅 애플은 개발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이는 텔레비전의 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1939년까지 NBC 및 CBS와 같은 방송사는 뉴욕에 실험적인 방송국을 설립하여 텔레비전을 살 수 있는 운이 좋은 소수의 사람들에게 콘텐츠를 방송했습니다. 예를 들어 NBC의 시사회 프로그램은 미국 대통령이 스크린 데뷔한 퀸즈 세계 박람회의 개막이었습니다. 그 순간부터 뉴욕은 새러데이 나이트 라이브, 세서미 스트리트, 투나잇 쇼를 비롯한 많은 TV 이정표의 배경이 되었습니다.

세계 미디어 수도

미디어 강국으로서의 뉴욕의 영향력은 최근 몇 년 동안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MTV 및 HBO와 같은 작고 잘 알려진 채널 외에도 NBC, CBS, ABC 및 Fox는 미국의 4대 방송 네트워크의 본거지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국 일간지인 뉴욕 타임즈와 월스트리트 저널은 뉴욕을 기반으로 하며 여러 인기 있는 타블로이드 신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도시는 보그, 타임 ,롤링 스톤 그리고 뉴요커를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잡지를 발행합니다. 스콜라스틱, 펭귄, 랜덤하우스, 하퍼 콜린스와 같은 회사에서 모든 콘텐츠를 국제적으로 출판하는 미국 책 출판 산업도 뉴욕에 크게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로스앤젤레스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영화 산업 핫스팟이며, 음악 산업의 3대 레이블 중 두 곳인 워너 뮤직 그룹,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의 본거지입니다.

수치 계산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뉴욕은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에 연간 평균 197억 달러를 지출하며 이는 세계의 다른 어떤 도시보다 많습니다. 그때까지 그 장소는 현재 약 195억 달러의 비용이 드는 도쿄가 차지했습니다. 런던은 3위를 차지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와 시카고도 목록에 있습니다. 따라서 미국은 상위 10위 안에 2개 이상의 도시가 포함된 유일한 국가입니다. 이것은 미국이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에 지출하는 금액을 보여줍니다. 2018년에는 약 7,240억 달러가 소요되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상위 10개 미디어 소비자는 베를린, 싱가포르, 시드니, 홍콩 및 서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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