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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우리 주변에는 그림자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거의 자주 봅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정확히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 본적 있나요?
그림자는 일반적으로 개체 뒤의 3D 공간 전체를 덮습니다.
비점 조명의 경우 그림자는 본그림자, 반음영, 앤트움브라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우주의 그림자는 날카롭고 빛과 어둠의 경계와 윤곽이 뚜렷하게 보입니다.
그림자를 칠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물체가 광원의 빛을 차단하는 어두운 영역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체는 불투명해야 합니다. 즉, 전자기 복사, 특히 빛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그림자는 일반적으로 물체 뒤 공간의 전체 3차원 볼륨을 차지합니다. 그림자의 단면을 보면 평평한 프로파일처럼 보입니다. 그림자는 광원 앞에 배치된 후면 투영입니다.
광원
광원은 점광원과 비점광원으로 나뉩니다. 점 광원에 의해 드리워진 그림자를 간단히 본그림자라고 합니다. 비점 조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우 그림자에는 세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품은 본그림자, 반음영, 앤트움브라입니다.
본그림자는 그림자의 가장 어둡고 가장 안쪽 부분입니다. 반경은 빛의 일부만 차단되는 영역입니다. 마지막으로 앤트움브라는 광원을 차단하는 물체가 완전히 동일한 광원인 디스크 내에서 나타나는 영역입니다.
넓은 광원은 그림자를 흐리게 합니다. 광원의 너비를 늘리면 광원이 더 흐려집니다. 흥미로운 현상은 그림자 거품 효과입니다. 이것은 두 점이 서로 겹치고 그림자가 병합되기 시작할 때 발생합니다.
빛의 확산
광원 외부 영역에서 광선을 추적하여 그림자의 윤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산은 광원이나 다른 부분에서 직접 빛을 받지 않기 때문에 그림자의 가장 어두운 부분입니다. 우리가 그림자의 우산 아래 서 있었다면 광원의 일부를 직접 볼 수 없었을 것입니다.
광원이 반경을 부분적으로 비추기 때문에 거기에 서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원의 보기는 그림자를 담당하는 개체에 의해 여전히 가려져 있습니다. 더 많은 그림자를 얻으려면 하나 이상의 광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겹치는 부분은 더 어둡거나 평소와 다른 색상일 수 있습니다. 빛을 확산시키기 시작하면 그림자가 부드러워지고 윤곽이 사라집니다.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말이죠.
우주의 그림자는 날카롭고 빛과 어둠의 경계와 윤곽이 뚜렷하게 보입니다. 이것은 빛을 확산시키는 대기 효과가 없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그림자가 드리워진 곳을 사람이 만지면 두 그림자도 정확히 접촉점의 위치로 수렴됩니다. 그림자가 왜곡되지만 여전히 개체의 올바른 윤곽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