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톤 국립공원은?

2022년 08월 26일 by One In Month

    목차 (Content)

옐로스톤 국립공원은?

옐로스톤 국립공원

옐로스톤 국립공원은 몬태나, 와이오밍, 아이다호의 3개 주에 걸쳐 있는 미국의 국립공원입니다. 공원의 역사는 11,000년 전 원주민이 거주하던 곳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초의 탐험가들은 1860년대 후반에 이 지역에 도착했습니다. 옐로스톤 국립공원은 미국과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공원은 1870년대에 지어졌으며 14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국립공원 중 하나

옐로스톤 국립공원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국립공원입니다. 미국 기록에 따르면 공원은 공식적으로 의회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1872년 율리시스 그랜트 대통령에 의해 법으로 통과되었습니다. 풍부한 유산으로 인해 공원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100년 넘게 존재해 온 다른 공원으로는 몽골의 보그 칸 울 국립공원, 호주의 왕립 국립공원, 캐나다의 밴프 국립공원, 뉴질랜드의 통가리로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주로 와이오밍 주에 위치한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총 면적은 3,468.4평방마일입니다. 이 지역의 96%는 와이오밍 주에 있고 나머지는 몬태나(3%)와 아이다호(1%)에 있습니다. 또한 공원은 5개 카운티에 걸쳐 있습니다: 와이오밍 주 파커 및 테턴, 몬태나 주 갤러틴 및 파커, 아이다호 프리몬트. 그것은 아메리카에서 가장 크고 가장 인기 있는 공원입니다.

화산 핫스팟

화산 핫스팟은 화산 활동을 증가시키는 맨틀 기둥을 포함하는 지구상의 장소입니다. 옐로스톤에는 화산 핫스팟이 있어 지구상에서 여러 번의 지진이 발생하는 몇 안 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공원에서는 매년 1000-3000번의 지진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열수(熱水)의 특징과 고고학적 유적

옐로스톤 국립공원에는 올드 페이스풀, 캐슬 간헐천, 라이언 간헐천, 벌집 간헐천을 포함하여 약 1,800개의 고고학 유적지, 290개의 폭포, 300-500개의 활성 간헐천이 있습니다. 공원에서 발견되는 많은 간헐천 중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간헐천인 선박 간헐천이 있습니다. 또한 옐로스톤 국립 공원에는 많은 온천, 진흙 냄비, 분기공이 있으며, 실제로 공원에는 10,000개의 열수 자원이 있습니다.

다양한 종의 동식물

"대형동물군"으로도 알려진 옐로스톤 국립공원은 67종의 포유류, 5종의 양서류, 6종의 파충류, 311종의 조류 및 7종의 수생 해충의 서식지입니다.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에는 캐나다 스라소니와 회색곰이라는 두 가지 멸종 위기종이 있습니다. 또한 공원에서 발견된 울버린은 IUCN 적색 목록에 멸종 위기에 처한 것으로 분류될 위험이 있습니다. 동물 외에도 옐로스톤에는 다양한 종류의 나무와 식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숲에는 1700종의 나무가 자랍니다. 그 중 약 170명은 아메리카 원주민이 아니었습니다. 공원에 있는 침엽수 종의 80%는 공원의 대부분을 덮고 있는 소나무입니다.

관광지

이 공원은 매년 4백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야생동물, 폭포, 간헐천, 온천을 구경하고 하이킹, 사냥, 캠핑, 스노모빌, 낚시 등의 활동을 즐기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공원을 찾습니다. 따라서 옐로스톤은 관광을 위한 훌륭한 수입원입니다.

양대 강

두 개의 강은 옐로스톤 강과 스네이크 강입니다. 스네이크 강은 태평양으로 흐르고 옐로스톤 강은 대서양으로 흐릅니다. 옐로스톤 강의 길이는 692마일이고 스네이크 강의 길이는 1,078마일입니다.

가장 큰 고지대 호수

그것은 북미에서 가장 큰 고원 호수로 알려져 있으며 옐로스톤 호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7,000피트 상공에 위치한 북미에서 가장 큰 담수호입니다. 옐로스톤 호수의 표면적은 136평방마일입니다.

3개 주가 관할하는 유일한 연방 법원 지구

앞서 언급했듯이 옐로스톤의 토지 면적은 미국의 3개 주에 걸쳐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공원은 와이오밍 주를 관할하는 미국 지방 법원의 관할권 내에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연방 법원이 일반적으로 하는 것처럼 하나 또는 두 개 주가 아닌 세 개 주의 일부를 포함하는 유일한 연방 법원입니다.

잦은 산불

종종 산불은 자연 서식지의 파괴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옐로스톤에서 경험한 화재는 식물이 생존하기 위해 불이 필요하기 때문에 생태계의 자연스러운 부분입니다. 따라서이 식물은 산불에 적응했습니다. 예를 들어 더글라스 전나무라는 식물은 내부 줄기가 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두꺼운 껍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검은 소나무 씨앗은 일반적으로 단단한 수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산불은 종자가 번식을 위해 분산되도록 하는 수지를 방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기록에 따르면 번개는 매년 35번의 화재를 일으키는 반면 사람들은 6-10번의 화재를 일으키며 대부분은 사고로 간주됩니다.

반응형